본문 바로가기
IT/티스토리 설정 방법

예쁜 블로그를 만들기위한 기본과정. 스킨 적용예시 보는 방법

by 노마드퐁블 2020. 4. 3.
반응형

티스토리 스킨 적용예시 보는 방법

 

티스토리를 처음 개설하면 스킨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이때 스킨을 적용하면 글들이 없어서

스킨 샘플은 예뻐 보이지만..

내 블로그에 적용시켰을 때는

어떤 디자인인지 도무지 알 수가 없는 ㅠㅠ

다 똑같은 스킨 같아 보이기도 하고 ㅠㅠ

참 애매해서 선택할 수 없는ㅠㅠ

그런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어떤 스킨을 적용을 해야 할지..

판단이 잘 안서다 보니

그냥 그나마 지금 상태에서

제일 무난해 보이는 스킨 아무거나 선택하고 

글을 쓰게 되는데.....

................................................................................

사실은 제가 지금 그러고 있었어요... ㅎㅎㅎ

 

그런 와중에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티스토리 스킨 적용예시 볼수있는 곳

 

티스토리 적용 예시 보는 곳이 따로 마련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부랴부랴 지금 글 남겨요

티스토리 스킨 적용 예시 보러 가기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해당스킨에서 자세히 보기 클릭하면

내 블로그 적용 예시도 볼 수 있게 되어있네요 >.<

 

 

나중에

글이 아주~~ 많아진 다음에~

스킨을 바꾸게 되면

글이나 이미지들이 스킨이랑 안 어울려서

여러모로 수정해야 될 일이 많이 생기게 되거든요

 

그러니 미리 내가 마음에 드는 스킨을 확인하시고

그 스킨을 염두에 두고

글을 써간다면

장기적으로 봤을 때

블로그를 더 예쁘게 키울 수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제가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오늘은 바빠서 글을 못 올릴 줄 알았는데요..

갑자기 이곳을 발견해서 글 쓰고 자요~ ㅎㅎ

 

 

"좋아요" 와 "구독"은

블로그를 하는데 힘이된다고 합니다~ ㅎ

근데 "댓글"도 힘이나는거 같아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