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티스토리 설정 방법

티스토리 친구만들기 구독 설정방법

by 노마드퐁블 2020. 4. 1.
반응형

 

 

 

이제 티스토리를  시작하는 거라

아직 모르는 것들이 너무 많은데요 >.<

포럼에 들어갔더니

구독과 맞구독이라는 말들이 있더라구요

제가 이해한 게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

네이버의 이웃과 같은 개념인듯해서 

저도 친구를 만들려고 맞구독하자고 했는데

제 글에는 구독하기가 안 뜨더라고요 ㅠ

 

그래서 찾아보니

표시하지 않습니다로 설정되어있어서

표시하기로 바꿔놨어요~

기본 설정이 그런 건가 싶기도 하고.. 

혹시 저처럼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 봐

설정하는 방법 글로 남겨요~

 

티스토리 구독설정방법

 

관리자 모드에 들어가면 

왼쪽 메뉴 중에 꾸미기가 있어요

꾸미기에서 메뉴바/구독 설정을 눌러주시면

구독 버튼 설정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구독 버튼을 표시합니다로 바꿔주시고요

구독 버튼 위치를 설정하신 후

저장 완료를 체크하시면

구독하기가 생성이 됩니다

 

그럼 좋은 블로그 만들어가시길 바래요~

"구독"과 "좋아요"는

블로그를 하는데 힘이 된다고 하네요.. ㅋㅋ

 

아~ 그리고

내가 구독하고 나를 구독한 친구를 확인하는 방법은요

티스토리 첫 화면 왼쪽 상단에 

피드라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다음날 추가하는 내용인데요

 

구독한 친구를 취소하는 방법은

구독중을 다시 누르면 구독취소가 되네요

 

 

반응형

댓글